대체 왜 이토록 우리나라는 군인 인식과 처우가 나쁠까요? 1.공익 면제를 제외하고 전체 5000만명 중

대체 왜 이토록 우리나라는 군인 인식과 처우가 나쁠까요?

1.공익 면제를 제외하고 전체 5000만명 중에 40-45퍼 정도가 남자들인건데 왜 이토록 인식이 나쁠까요?2.그리고 왜 댓글들 보면 가해자는 없는데 피해자들은 이토록 많을까요?우리나라 민족성일까요?

1. 군 복무의 의무감과 사회적 기대가 크지만, 부정적 경험이나 사건이 많아 인식이 나쁩니다.

2. 피해자 목소리가 더 많이 드러나는 사회적 분위기와 가해자에 대한 책임 회피가 원인입니다.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