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서관에서 일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도서관에서 일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도서관 근무자는 사서, 발령받은 공무원(사서직 아닐수도 있음)

그런데 공무원은 발령이 계속 나기 때문에 도서관에서만 근무하지는 않습니다.

쭉 도서관에서 근무하고 싶다면 문헌정보학과 졸업 후 사서로 진로를 잡으시면 됩니다.

자원봉사나 알바는 보통 자격증을 요구하지 않습니다만 경우에 따라 다르니 모집요강을 한번 보셔야 할 것 같네요.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