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글
#8147
학점은행제 제가 1학년 학점이 3.중반 정도 되는데 gp
#8146
편입 수학
#8145
토익 기초 영문법 알려주실 분 ㅠㅜ,,,, The report written by a n
#8144
한국인인데 왜 영어써야하죠? 외국인들이 당연하다는듯이 한국에서 영어로 먼저
#8143
1학년 끝나고 휴학 어떤가요? 이제 2학년 올라가는 대학생입니다. 디자인과라
#8142
학은제 일반편입 질문
#8141
현재 진로고민이 있습니다. 저는 만으로 32살이고,, 공작기계를 다루는
#8140
정화예술대학교 스킨케어과 자격증
#8139
육군 기술행정병
899